[분당] 오프라인 취업 스터디 모집합니다. (매일) [마감]
안녕하세요. 머신러닝 개발자 취업준비생입니다.
이번에 취준 목표로 분당 지역에서 매일 하는 오프라인 각자 스터디 인원을 구하려고 글 올려봅니다.
1. 목적 : 분당지역 오프라인으로 매일 만나 공부할 취준생들 구합니다. 말은 스터디지만, 스터디보다는 루틴관리 차원에서 모여서 각자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혼자 공부하려다보니 가끔하기 싫은 날도 있고해서 힘드네요.
2. 장소 및 가격 : 스파크플러스 같은 공유오피스 개인석 생각하고 있습니다. 월 20+@ 정도 예상 하는데 인원 구체화되면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3. 형식 : 매일 오전10시- 오후6시 코어타임으로 매일 각자 나와서 공부, 오전에 10분 동안 서로 하루 공부 스케쥴 공유하고 전날 어디까지 공부했는지 쉐어하기
(그 외에도 수요일은 함께 시험처럼 시간정해서 코딩테스트 풀기, 금요일은 모의면접 식으로 등 서로 도움을 줄 수있는 스케쥴이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이 부분은 함께 정하면 될 듯 합니다.)
4. 인원 : 올해 상반기 취업목표하는 분으로, 저 포함 2-4명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5. 기간 : 상반기 목표로 하기 때문에 대략 3개월이상 쯤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일찍 취업되신 분들은 나가셔도 좋습니다! 이럴 땐 미리 말씀해주시면 충원하고자 합니다.
6. 기타 : 당연히 면접이나 코딩테스트 있으면 빠지는거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유 외 개인적인 사유로 한 달에 2회 초과로 빠지시지 않을 분 구합니다. 같은 AI개발자끼리 취업준비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모집을 하게 되었는데, 개발자 취업 준비하시는 분도 함께 하면 좋을거 같아요. 혹은 희망인원이 있다면 2순위로 강남역까지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강남역에서 하는 것에 대해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도 일단 연락주시면 고려하겠습니다. 일단 이번 주 까지만 모집 받아보려고 합니다.
지원 : 마감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