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에 퇴사의사 말했을때
지금 개발회사에 재직중인 상황에서 2월28일 한전에 면접을 보고 합격했는데 오늘 퇴사의사를 말했는데 괜찮을까요? 한전에는 3월3일 내일부터 출근하라고 합니다. 제가 너무 무책임한걸까요? 연봉은 70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지금 개발회사에 재직중인 상황에서 2월28일 한전에 면접을 보고 합격했는데 오늘 퇴사의사를 말했는데 괜찮을까요? 한전에는 3월3일 내일부터 출근하라고 합니다. 제가 너무 무책임한걸까요? 연봉은 70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