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다 싶어 커뮤니티 계정파서 단가 떨어트릴려 난리 치는 업체들
짜증 지대로
뭐든 수요와 공급이 있는거고
협상하기 나름이긴한데.
계정파서 개발 커뮤니티돌면서
단가 떨어지네 어쩌구 글 쓰면서
돌아 댕기는거보니
원래도 진상이다 싶었는데 넘하네
인플레이션의 기본인데
한번 오른 인건비는 잘 떨어지지 않는다.
최소한 동결이지 떨어지는건 없음.
마 저당히 하소
짜증 지대로
뭐든 수요와 공급이 있는거고
협상하기 나름이긴한데.
계정파서 개발 커뮤니티돌면서
단가 떨어지네 어쩌구 글 쓰면서
돌아 댕기는거보니
원래도 진상이다 싶었는데 넘하네
인플레이션의 기본인데
한번 오른 인건비는 잘 떨어지지 않는다.
최소한 동결이지 떨어지는건 없음.
마 저당히 하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