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장고에서 자바스프링으로 전향하신 분?
파이썬장고 개발자에서 자바스프링 개발자로 전향하신 분 계실까요?
이렇게 전향해서 이직하게되면 파이썬으로 개발했던 경력은 인정되나요?
즉, 연봉협상에서 참작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파이썬장고 개발자에서 자바스프링 개발자로 전향하신 분 계실까요?
이렇게 전향해서 이직하게되면 파이썬으로 개발했던 경력은 인정되나요?
즉, 연봉협상에서 참작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