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없지가 않네요
일없다 일없다 okky만보면 경기침체에 단가도 확내려가고해서 이번엔좀 어렵겠구나 생각했었는데 그렇지도 않네요. 13년차 개발자인데 이력서오픈한지 하루됐는데 여기저기서 연락오네요. 단가도 지금받는거랑 동일하게했구요. 매번 하는업체랑하다가 이번에는 따로 찾아봤는데 그렇게 심각한상황은 아닌거같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평소에 사람잘알아두고 프로젝트나가서도 좋은 모습 보이는게 정말 중요한거같네요.
일없다 일없다 okky만보면 경기침체에 단가도 확내려가고해서 이번엔좀 어렵겠구나 생각했었는데 그렇지도 않네요. 13년차 개발자인데 이력서오픈한지 하루됐는데 여기저기서 연락오네요. 단가도 지금받는거랑 동일하게했구요. 매번 하는업체랑하다가 이번에는 따로 찾아봤는데 그렇게 심각한상황은 아닌거같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평소에 사람잘알아두고 프로젝트나가서도 좋은 모습 보이는게 정말 중요한거같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