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시 연봉과 연고지 관련 조언요청!!
이전직장은 퇴사한 상태고
이전직장은 시골외지 였고 연봉은 5천 극초반대 (중견)
현재 합격한 회사는 연고지(광역시)에 있는 회사이고 기본 4천 극후반대 + 복지포인트 + 성과급 해서 대략 5300이상입니다(중소) - 모회사가 재무구조가좋음
이직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이전직장은 퇴사한 상태고
이전직장은 시골외지 였고 연봉은 5천 극초반대 (중견)
현재 합격한 회사는 연고지(광역시)에 있는 회사이고 기본 4천 극후반대 + 복지포인트 + 성과급 해서 대략 5300이상입니다(중소) - 모회사가 재무구조가좋음
이직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