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 후 정직원 계약서 쓸 때
안녕하세요 수습 3개월 지나고 정직원 계약서 쓸 날이 별로 안남았는데
혹시나 정직원 계약서 쓸 때 연봉협상 얘기 하는게 괜찮을까요??
선배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수습 3개월 지나고 정직원 계약서 쓸 날이 별로 안남았는데
혹시나 정직원 계약서 쓸 때 연봉협상 얘기 하는게 괜찮을까요??
선배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