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1년 6개월차,,,그만두려고 하는데 한번 봐주십쇼
금융권 플젝 투입되는 중소 si 1년 6개월차 입니다
플젝은 나름 이름값있는걸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한게없어 물이네요ㅠ
거기다 본사가 이전했는데 더 멀어져서 이제 왕복 네시간 이상이라 실업급여 대상자도 됐겠다 본사에서는 더이상 금융권 플젝도 안한다며 무슨 데이터 사이언스 건드려보겠다는데 제 입장에서는 이것도 저것도 아닌게 될까봐 이참에 실급받으며 좀 공부하고 재 취직 (3개월이내) 생각하고 있는데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