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iOS CS 스터디 있을까요?
iOS 취준생인데 같이 기술면접 대비할겸 같은 분야 준비하시는 분들끼리 소통하면 좋을것같은데 iOS 쪽은 잘 안보이네요 ..!
혹시 자리있는 스터디 있을까요?
iOS 취준생인데 같이 기술면접 대비할겸 같은 분야 준비하시는 분들끼리 소통하면 좋을것같은데 iOS 쪽은 잘 안보이네요 ..!
혹시 자리있는 스터디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