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롤 관련 문의
운영 이라고해서 투입 되었는데 적응도 할겸 SR 나눠서 하려는데
제 업무롤 이 차세대 대응 유지보수라는데
아무리바도 단가 운영으로 주고 대응개발 하라는거 아닌가요? 운영/ 개발로 나뉘는것도 아니고 이런거 꼼수죠?
운영 이라고해서 투입 되었는데 적응도 할겸 SR 나눠서 하려는데
제 업무롤 이 차세대 대응 유지보수라는데
아무리바도 단가 운영으로 주고 대응개발 하라는거 아닌가요? 운영/ 개발로 나뉘는것도 아니고 이런거 꼼수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