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원래이런가요?
이제 어느덧 3주째 인데 월급 날입니다.
아직도 근로 계약서를 안썻고 그런데도 이상하게도 연봉데로 그대로 돈은 나오네요. 근로계약서 자꾸 미루는데 이유가 멀까요?
이제 어느덧 3주째 인데 월급 날입니다.
아직도 근로 계약서를 안썻고 그런데도 이상하게도 연봉데로 그대로 돈은 나오네요. 근로계약서 자꾸 미루는데 이유가 멀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