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궁금한게 있어요!(팁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자바 백엔드(프론트도해서... 풀스택인가..?) 서른살 넘은.. 신입입니다.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요!
회사에서 청년내일채움공제 가능은하나, 해주지 않겠다고 하는데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작년입사자라.. 몰랐습니다.. 올해부터는 안된다고하네요! )요즘 신입 연봉 평균이 어느정도 될까요?
(연봉 협상을 한다면 팁좀 알려주세요! 불이익이 되는 부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입 이직?! 팁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직은 겁이 나네요... )
연봉은 저도 낮다고 판단되고, 주변에서도 이정도는 최저라고 말을 많이 들어서... 업무에 의욕이 떨어진다랄까
(2천 중후반입니다...)
복지도 점점 사라지고있네요.. 회사는 중견인데... 소기업보다 복지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