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학교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2살 남자입니다 학교는 폴리텍강서 데이터 분석과를다니다가 1학년마치고 군휴학후
복학을 하려하는데 현재 공부했던것을 잊어서 휴학을하고 국비지원으로 학원 다니고 다시 다니려고하는데
학원을 6 개월 이나 3개월 끊어서 여러과목 기초를 다시 쌓아서 복학후 취업준비를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한과목을 국비지원 부트캠프를 가서 취직준비를 하는게좋을까요?
또 전문대라해도 복학후 취직하는것과 캠프가서 배우고 취직하는것이 연봉 차이가 큰가요?
현재 노베이스라 기초 다지고 학교 가는것이 낫다고 보고있습니다
부트캠프는 현재 노베이스라 따라가지 못할거같아서입니다.
학원도 여러군데 보고있지만 갈피를 못잡는 상황이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