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경력직 서류면접에서 올탈락 기사와 여기 게시판 단가 이야기를 보면서...
안녕하세요 원래 눈팅회원이지만 정말 오랜만에 와서 댓글로 여기저기 좀 글을 달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시작하나보네요.
전에 벤처 IT버블 등 이미 2번이나 겪은 겨울이라 새삼스럽지는 않지만, 분노에 찬 분들의 게시물들도 다소 보이네요.
다들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비가 올때는 비를 피해가는것도 현명한 전략이라고 누가 그랬습니다.
여러 선/후배 개발자분들 봄이 올때까지 다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