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고민ㅠㅠ
금융권 SM 프로젝트 초급상 단가로 490
스타트업 회사 내규 초봉 3600 - 경력직으로 연봉 협상 예정 (경력 4년) - 정규직
<현재 상황>
현재 재직중인 회사 연봉 3000 입니다.
스타트업이고 첫 입사할 때 초봉 낮은거 2년정도만 감안해달라고 하셨어요. (4년지난지금도 회사가 돈이없음)
대신 매출나면 한 번에 많이 인상해주겠다고는 하십니다.
정부과제 따서 연구비 받아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복지- 퇴직금,4대보험 끝.. 연봉협상 없음)
이직하려는 회사는 현재 팀 빌딩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식사 개인법카, 외주 프로젝트 시 성과급 지급(연봉 외), 명절, 생일 등 복지는 있는듯합니다.
금융권 플젝은.. 현재 재직중인 회사가 금융 소프트업이라 운좋게 매칭된것 같습니다.
(금융권은 관련 경력 본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하게 되면 첫 프로젝트입니다 첫 프리..!)
무슨일하는지 제 경험과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등 자세한건 인터뷰에서 얘기 나눠봐야하겠지만..
-> 직전연봉이 매우 낮아서 연봉협상이 어려운 상황이라서요 초봉 3600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 내규 테이블에 따르겠지만, 여기서 경력 인정받으면 보통 얼마나 될지 감이안옵니다ㅠㅎ
-> 주 스킬: Python
-> 보조 스킬: spring boot(javascript), DB, docker, django, jenkins etc.. (백엔드 쪽)
Q. 어떤 기준으로 어느 쪽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양쪽에서는 일단 면접 진행 후 일주일내 투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재직중이라서 정확한 일정은 회사에 얘기해봐야 한다고 말씀드려논 상태입니다.
(인수인계 할 건 없는 것 같아요. 같이 개발하면서 사수분께서 다 파악하고 계십니다.)
이직할 회사 업무는 관심도 있고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SM 플젝하면 무슨일하는지 모르겠습니다ㅠ 금융권이라 페이는 쎈데, 돈만 보고 갈순없으니..
플젝하는게 경험과 실력에 좋은 기회면 잡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