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단가 담합이 심해도 너무 심하네요. 저희도 담합합시다
요즘 구인 업체들 프리단가를 계속 후려치고 있는 실정 입니다.
다들 지금 업체들 담합하는게 눈에 띄게 보이실거에요.
경기가 안좋다.
프로젝트가 없다 , 버블이꼈다 등등
노동은 우리가 하고 아웃소싱업체들은 가만히 않아서 인당 50~ 200까지 뗘먹고 이건 너무 불합리합니다.
초급 500
중급 750 이상
고급 850 이상
밑으로는 계약도 하지 맙시다
평균 900을 받던 고급을 이제 700을 준다는게 말이되는 소린지 중급은 600 이라니 되도 안하는 소리를 들어주지도 맙시다.
우리가 저단가로 협상을 안해주면 갑>을>병>정 으로 내려가던 하위 아웃소싱업체들이 다 떨어져 나가고 상위 업체들이 연락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두달 휴가라 생각하고 쉬면서 업체들 단가담합에 놀아나지 맙시다
아쉬운건 우리들이 아닙니다.
한두달 휴가라 생각하고 쉬면 중간 아웃소싱 업체들 부도납니다. 쓰레기 업체들 다 없애버리자구요.
정당한 임금을 받고 일하자구요.
무슨 개발자를 개호구로 아나 단가 후려치는 업체들 보이콧갑시다.
중고급 분들 전화오거나 단가얘기 하실때 말도 안되게 후려치는 업체는 꼭 게시판에 업체랑 단가 공유해서 이런 업체는 거르도록 등록해 놓읍시다.
예) 제목 : 업체단가 공유
내용 : 업체명 - 고급 - 650
이렇게만 적어놓읍시다
저렇게만 적어놓고 부가설명은 제외합시다.
저런 업체는 확인하고 거릅시다
우리의 힘을 보여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