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개발자(1~3년차) 면접 스터디
안녕하세요. 혹시 이 불경기에 이직 준비하시는 개발자분들이 계실까요? 네 바로 전데요 ㅠㅠ.. 혼자서 준비하는 것보다 비슷한 연차분들끼리 같이 준비하는것도 좋을것같아 이렇게 이직 스터디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온라인(discord)에서 모의 면접위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Notion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노션 주소 : [Interview Study](https://www.notion.so/Interview-Study-37ab2af7033d4f3dbc366a5c57903e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