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연봉협상관련 질문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쪼금 늦은감이있지만 여쭙고싶은 부분이있어
글 올립니다..
회사에서 3월 말경에 일괄적으로
연봉협상을 진행하겠답니다..
이유는 정부사업 위주의 회사다보니 1~3월에
영업과 사업신청으로 바쁘니..
3월 말순경 하면서 차액은 매꿔주겠답니다..
저는 2021년 12월 13일 입사를했고,
사실 협상시기를 조금 지나쳤습니다..
연봉협상문제 때문에 몇몇인원은 퇴사를했고..
저는 사회생활이 처음이다보니 이 상황이
그럴수있는 상황인지 판단이 어려워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