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주간 프로젝트 구하면서 (프리랜서)
최근에 프로젝트 나오게 되어 구하고 있는데. 예전같지 않네요.
지원하는곳마다 경쟁률도 쌔고 갈수있는 프로젝트도 많이없고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6개월전에 비해 단가도 50-100 이상 떨어진거 같고. 3주동안 열심히 구직했는데 면접2개 잡혔네요.
그마저도 경쟁률 쌔서 결과기다리고 있는데. 연초라서 그런걸까요?
최근에 프로젝트 나오게 되어 구하고 있는데. 예전같지 않네요.
지원하는곳마다 경쟁률도 쌔고 갈수있는 프로젝트도 많이없고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6개월전에 비해 단가도 50-100 이상 떨어진거 같고. 3주동안 열심히 구직했는데 면접2개 잡혔네요.
그마저도 경쟁률 쌔서 결과기다리고 있는데. 연초라서 그런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