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0 주는 10인 소기업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7~80명 재직중인 sm회사를 다니고있습니다.
복지도 나름 괜찮고 야근수당도 나오지만 연봉이 다른 기업에 비해 적은게 흠인데요,
연봉협상 시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구직사이트를 보던 중 4500을 주는곳이 있더라구요, 혹해서 지원했는데 면접보러 오라고 해서 다음주에 면접 예정인데요..
아마 si업체인것 같은데.. 직원수 20명도 안되는 규모에 비해서 높은 연봉을 제시하고 있어서, 이상한 곳은 아닐지 의구심이 조금 드네요.. 면접보고 나쁘지않다 싶으면 이직 하는게 맞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