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웹개발자 대리 연봉 4100만 적은걸까요????
이번에 대리로 진급하고 첫 연봉인데
상여금 성과금 제외 입니다
다 합치면 4천 중후반 될듯합니다…
3700에서 이직했은데 너무 적게 오른것같기도 하고요ㅠ
다시 말좀 해야될까요??
이번에 대리로 진급하고 첫 연봉인데
상여금 성과금 제외 입니다
다 합치면 4천 중후반 될듯합니다…
3700에서 이직했은데 너무 적게 오른것같기도 하고요ㅠ
다시 말좀 해야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