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연봉협상, 평균 몇퍼?, 고졸
안녕하세요.
올해 21살로 19살 말에 들어와서 1년이상이 지난 올해 2년차 개발자 입니다.
회사에서 연봉협상을 하는데 인상률 몇퍼를 불러야할지..모르겠습니다.
작년에 회사에서 팀을 계속 이동해서 엄청난 성과를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지금 회사에서는 3프로 인상인데 5프로 불러도 될까요?
평균이 몇퍼인지를 모르겠어서 고민이 됩니다. 이직도 생각중인데 이 회사에서 산업기능요원도 가능해서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21살로 19살 말에 들어와서 1년이상이 지난 올해 2년차 개발자 입니다.
회사에서 연봉협상을 하는데 인상률 몇퍼를 불러야할지..모르겠습니다.
작년에 회사에서 팀을 계속 이동해서 엄청난 성과를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지금 회사에서는 3프로 인상인데 5프로 불러도 될까요?
평균이 몇퍼인지를 모르겠어서 고민이 됩니다. 이직도 생각중인데 이 회사에서 산업기능요원도 가능해서 고민중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