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쪽 프리 단가궁금
데이터베이스쪽에 월2000넘게 받는 사람들은 어떤 작업을 할까요? 많게는 월4000이 넘는다고 하더라구요~단기인거 같긴 하더라구요
DBA, DA, 튜너 아무리 잘해야 1500이던데~ㅠㅠ
데이터베이스쪽에 월2000넘게 받는 사람들은 어떤 작업을 할까요? 많게는 월4000이 넘는다고 하더라구요~단기인거 같긴 하더라구요
DBA, DA, 튜너 아무리 잘해야 1500이던데~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