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결정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회사 두곳중에 어디가야될지 너무 고민이 되서요.
두군데 다 중소기업이고 집에서 40분정도 소요되고 연봉은 비슷합니다.
1. 자체플랫폼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야근수당은 안나오고 야근이 꽤 있다고 들었습니다.
사수분이 계시고 기술스택이 저랑 잘 맞습니다.면접때 윗분들이 말씀하시는게 좀 꼰대? 느낌이 있습니다.
칼퇴하기 힘든 분위기처럼 보였습니다.
2. 2번은 솔루션+si회사인데 1번보다는 조금 더 자유로운 느낌이고 복지는 더 좋습니다.대신에 기술스택이 저랑 약간 안 맞고
사수분이 계시는데 제직군이 아니시고 기본지식정도만 가지고 계셔서 1번회사보다 사수분께 배울껀 적어보였습니다.
대신 칼퇴가능하고 야근수당 다 나옵니다.한가한편이라 개인공부할 시간도 있을듯 합니다.
제 고민은 1번 회사를 가서 워라밸없이 갈리면서 일을 배우는게 나을지 2번회사가서 개인공부하고 경력 쌓으면서
이직을 준비하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1번회사가면 배울껀 많아보이는데 제가 유리멘탈이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을까
무섭네요ㅠ
어디로 가는게 더 나아보이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