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올랐습니다.
현업에 뛰어든 지 1년이 다 되어가는 된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 곧 2년차가 되는거네요 ㅎㅎ )
이번에 연봉 협상이 어느정도 되었고,
2400 -> 2800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3400을 불렀었기에... 최소 3000 정도는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ㅎㅎ
그래도 15% 정도 월급이 올랐으니 기분은 좋네요 ㅎㅎㅎ
참고로 기존 연봉은 낮지만 저희 회사의 가장 큰 장점은
출퇴근이 걸어서 10분 걸린다는 것과,
야근 시에 저녁 식사 비용을 주고, 야근 수당을 시간단위로 꼬박꼬박 잘 챙겨준다는 것입니다.
( 제가 연봉 2400이었는데.. 야근을 가장 많이했을 때.. 실수령 월급이 270 찍혔었습니다. )
( 대신 SI인만큼 야근이 엄청 많습니다 ㅠㅠ )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