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봉/단가·3년 이상·990·수정됨etc연봉협상 후 소급적용?안녕하세요.1~2월이 연봉협상 기간이었고3월에 받는 월급에 소급적용이라면,23년도 협상전 급여를 받은 1~2월의 차액분도 3월에 몰아서 받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