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근로계약서 쓰고왔습니다 !!!
진짜 파견, 밤샘, 특근 모두 각오하고 갔지만
운이 좋게도 연봉도 제 평생 처음보는 앞자리 3,
집 근처 이고 파견도 안가네요
야근이랑 특근 둘다 거의 없다고 하는데 이건 사실 일해봐야 아는거죠
정말 정말 여기서 조언해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파견, 밤샘, 특근 모두 각오하고 갔지만
운이 좋게도 연봉도 제 평생 처음보는 앞자리 3,
집 근처 이고 파견도 안가네요
야근이랑 특근 둘다 거의 없다고 하는데 이건 사실 일해봐야 아는거죠
정말 정말 여기서 조언해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