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수집왕-관련] 구인 게시판 수법도 다양하게 수집하는군요!
안녕하세요. 요 몇일 쭈~~~~욱 봤는데...
구인 게시판에서 이력서를 수집 목적으로 광고를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개발자들에게 달콤한 유혹을 던져서 가져가는 수법도 이제 더 고도화 되었군요.
아래 같이 불합리한 조건으로 모집하는 경우는 아에 지원하지 맙시다.
재택근무 조건을 건다.
재택근무 조건을 걸고 단가를 후려 친다.
재택근무에 조건을 걸고 단가를 후려치는 이유는 대체 뭔지 이해가 안됨
어자피 재택근무를 하면 효율성이 더 올라가고 일을 더 많이 할텐데 왜 단가는 주는건지?
개인적인 의견으론 상주 보다 오히려 단가를 더 줘야 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
암튼 위 두 조건으로 낚시를 하는 업체에 이력서 던지지 마세요.
이력서 여기저기 다 유출만 되고 본인 이미지만 나빠질요~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