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Study 멤버 구합니다.
[마감]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Study 모집 합니다.
항상 스터디 모임에 들어가면 방폭 되어서 답답해서 만듭니다!!!
정말 공부를 하고싶은분 들만 오셨으면 좋겠고, 시간과 요일은
채팅방에서 얘기할 생각 입니다.
진행방식.
서로 퀴즈 3개정도를 내면서, 모르는것에 대해 질문을하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하려고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작성해서 인증까지 하는걸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Zoom을 이용할 생각이고, 주 2~3회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집인원
3 ~ 5명으로 오래 갈 분들과 열정이 오지는분이면 좋겠습니다!
지원요건
열정과 의지만 가지고 있으면 상관 없습니다!
책도 읽으면서 블로그를 쓰는게 굉장히 힘든일이지만,
공부를 다하고나서에 지식은 어마어마할 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