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셔 프리랜서 단가
안녕하세요.
7년차 퍼블리셔입니다.
html, scss, javascript, jquery, vuejs 등 흔한 퍼블 중 한명인데요,
고졸출신이라 감가되는 부분이 있긴하지만 si 프로잭트 500정도 받는 수준인데
이번 sm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단가 550에 계약중입니다.
혹사 적당한 수준으로 받는건지 확인차 글 남겨봅니다. 업무특성상 30분 일찍 출근하는데 600까지 불러봐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7년차 퍼블리셔입니다.
html, scss, javascript, jquery, vuejs 등 흔한 퍼블 중 한명인데요,
고졸출신이라 감가되는 부분이 있긴하지만 si 프로잭트 500정도 받는 수준인데
이번 sm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단가 550에 계약중입니다.
혹사 적당한 수준으로 받는건지 확인차 글 남겨봅니다. 업무특성상 30분 일찍 출근하는데 600까지 불러봐도 괜찮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