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오브젝트 스터디
책 오브젝트 같이 읽으실 분 구합니다..
저는 3년차 백엔드 자바 스프링 개발자이고요
연차에 비해 아는 것이 별로 없는 것 같아 함께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스터디 방식
: 매주 1챕터씩 각자 읽어와서 markdown으로 정리한 내용 깃허브에 올리기
주 1회 1명씩 돌아가며 발표하면서 의논하기
날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조율가능)
장소
서울대입구역 근처 스터디룸
매주 1챕터씩 14주 완독 잡고있습니다
4분정도 구합니다
정말 책 한권 끝까지 읽으실 분만 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