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회사 선택할 때 어떤 것을 기준으로 보시나요?
[A 기업]
* 연봉 : 5천 대
* 출퇴근 : 도보 5분
* 근무환경 : 고과 압박 없음, 야근 전혀 없음
[B 기업]
* 연봉 : 7천 대
* 출퇴근 : 대중교통 1시간 30분
* 근무환경 : 고과 압박 존재, 야근 1주일에 1~2회
그 외 기술 스택이나 사람들은 비슷하다고 하면 여러분은 어떤 곳을 선택하실 거 같나요?
경력은 만 6년인데 워라밸과 연봉 중 갈팡질팡하고 있네요.
[A 기업]
* 연봉 : 5천 대
* 출퇴근 : 도보 5분
* 근무환경 : 고과 압박 없음, 야근 전혀 없음
[B 기업]
* 연봉 : 7천 대
* 출퇴근 : 대중교통 1시간 30분
* 근무환경 : 고과 압박 존재, 야근 1주일에 1~2회
그 외 기술 스택이나 사람들은 비슷하다고 하면 여러분은 어떤 곳을 선택하실 거 같나요?
경력은 만 6년인데 워라밸과 연봉 중 갈팡질팡하고 있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