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활동이 거의 끝났네요
일본에서 살고 있구요.
지금 회사가 안건도 급한거만 집어오고
커리어 생각 안해줘서 이직 활동 했는데
아이티 전체 경력 3년 조금 넘고.
웹은 1년 좀 넘었네요. 아무래도 지금으로선
자사서비스 가기가 어렵더라구요.
코테는 한국에 비해 되게 쉬운편이라 생각하는데.
공부할 시간이 없기도 하고 좀 그렇네요.
지금 내정 받은 회사는 si 인데. 안건 선택제.
코드만 짜고 싶으면 평생 코드만 만지기 가능등
Aws. 유데미 무제한 아이디제공. 풀리모트
한국가서 가족들 보면 일하다 와도 됨.
으로 합의를 봤네요. 연봉은 쬐끔 올랐습니다.
그래도 풀 재택이니......
이제 프론트 리액트 뷰 타스 하고
백엔드는 파이썬장고. 노드
Aws 도커로 미친듯이 달려보겟습니다.
자사 서비스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