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조언 부탁드립니다
비전공자에 국비지원 학원을 다녀 6개월 남짓한 과정을 수료하고 바로 취업해서 이제 1년 된 개발자입니다.
연봉만 보고 취업을 했는데.. 받는 돈에 비해 회사에서 하는일이 개발자가 맞나 싶습니다ㅠ
스타트업이라 시니어는 물론 개발 인력 구성이 전혀 안되어있습니다.
맡은 업무라곤 사내에서 사용할 ai 프로그램 개발을 혼자 해보라고 하더군요..(1년중 70%는 이거만 한듯)
어찌저찌 검색해가며 개발은 했지만 문서, 계획, 코드, 깃, 배포 뭐하나 제대로 된게 없습니다.
시간낭비라고 밖에 생각이 안되어 지금이라도 방향성을 다시 잡아야 할 것 같은데..
나이가 좀 있다보니, 늦게라도 개인적인 시간을 활용해 다른분들과 프로젝트라도 시도해볼까 합니다.
그래도 나아가야할 방향성에 대해 많은 고민이 듭니다ㅠ
선배분들에게 많은 조언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