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스터디 모집합니다~(자바 끝내고 스프링)
스터디 주제 : 자바
스터디 목표 : 자바 기본적은 개념 빠르게 훑고 스프링 공부까지
예상스터디 횟수 : 주2회 -3회 (화금, 3일하게되면 상의해봐요) 낮시간대(3-4시간)
장소 : 노량진(스터디룸)
인원 모이면 조율가능
예상모집인원 : 4-6명(현재 2명)
스터디 소개와 개설이유 : 혼자나 2명이서 스터디를 진행하면 스터디가 늘어지는 감이 있어서 같이 으쌰으쌰 해봐여
생각하고있는 진행방식은 한주당 자바의 정석으로 2챕터씩 봤으면 좋겠고, ch6.객체지향부터 시작~
같은 챕터 공부해온 뒤
정리본 나누고, 예제 코드 같이 보면서 이야기 나누식으로 생각중입니다
참여 원하시는 분
https://open.kakao.com/o/gtTdQo3e
톡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