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개발 UI 스터디 모집합니다
📱 UI공장(UIKit 화면 작업)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 이런 분을 모집합니다.
UI 스킬을 올리고 싶은 분들
다른 분들은 어떻게 레이아웃이나 UI배치를 하시는지 공유하고 싶은 분들
재사용성을 고민 하시는 분들
👨🏻💻 진행과정
스토어에 있는 앱들 중 선택하여 스터디원 모두 동일한 화면을 각자 구현하고 왜 그렇게 구현했는지 어떤 부분을 고민했는지 이야기하면서 관점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으로 정한다면 카카오톡 UI 클론 코딩하기)
스터디목적은 UI개발에 집중 할 예정이여서 화면에 들어갈 부가적인 요소들은 모두 더미데이터를 사용할 예정이에요. (예를 들어, 이미지, 컬러, 폰트 등등은 시작하기 전 스터디원과 회의 후 진행 예정)
기간을 정해놓고 기간의 절반은 인터페이스빌더(스토리보드)를 사용하고 나머지 절반은 반대로 코드를 사용해서 스터디원 모두 기간내에 2가지 방법을 사용할 예정이에요.
참여 문의 : 마감
🗓️ 기간
약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