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단위 or 재택프리로 일 하시는 분들 계시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막 5년차에 접어든 자바 개발자입니다.
이쪽 업계로 들어오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도 있는데,
어쩌다보니 출퇴근에 시간을 다 잡아먹는..
그런 상황이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다음에 이직을 하게 된다면 재택만 하는 정규직 회사를 찾거나
재택에서 하는 프리랜서를 구하려고 하는데요!
재택에서 하는 프리도 일감이 많은가요?
상주 프리와 단가 차이가 있나요?
프리 일감은 주로 어디에서 알아보시나요?
팀단위 프로젝트로 하는게 제일 좋아보이긴 한데, 이런 팀을 어떻게 구하나요?
혹시나 이 중에 하나라도 도움이 될 만한 정보가 있으면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ㅜㅜ
도움 주신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