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SM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개발 3년차 프리랜서 입니다
요즘 잡코리아 보면 SM운영 플젝이 많이 보이던데
모든 SM업무가 콜센터처럼 전화하면서 유지보수하는 업무인가요?
현재 플젝 구하면서 si,sm 희망단가 450 부르고 있는데 적정한가요?
안녕하세요 개발 3년차 프리랜서 입니다
요즘 잡코리아 보면 SM운영 플젝이 많이 보이던데
모든 SM업무가 콜센터처럼 전화하면서 유지보수하는 업무인가요?
현재 플젝 구하면서 si,sm 희망단가 450 부르고 있는데 적정한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