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스터디 구합니다.
현직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dba가 계셔서 쿼리 작성할 일이 잘 없어서 부족한 역량을 스터디로 채워 나가고자 합니다.
커리큘럼은 기본부터 다시 시작하고자 합니다. dbms는 oracle 희망 합니다.
97년생이고 ENTJ 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분양해 주세요
현직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dba가 계셔서 쿼리 작성할 일이 잘 없어서 부족한 역량을 스터디로 채워 나가고자 합니다.
커리큘럼은 기본부터 다시 시작하고자 합니다. dbms는 oracle 희망 합니다.
97년생이고 ENTJ 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분양해 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