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연봉 부를때 퇴직금 포함이 있네요... | OKKY 커뮤니티
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카테고리
커뮤니티
사는얘기
AI
연봉·단가
취준생
피드백
IT 정책토론
s/OKKY
s/INFJ
s/HermesAgent
s/프리랜서 개발자 라운지
s/소규모 SaaS 실험실
모임·스터디
Q&A
지식
이벤트
공지사항
Contact
커뮤니티
연봉/단가
·
3년 이상
·
1.5k
블랙모어
요즘도 연봉 부를때 퇴직금 포함이 있네요...
월급여 * 13 으로 하자는데.. ㅋㅋ 거르는게 맞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쓰기
연봉·단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