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이직준비는 어떻게..?
이직을 해서 연봉을 더 높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이제 2년차이지만 1년차때보다 일이 급격하게 늘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어떻게 이직준비를 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일에 야근하는 날도 있고 일을 하고 집에 오면 밥먹고 개인휴식시간을 가지고 싶은 생각 뿐이고
주말에도 일을 하는 경우가 있어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의지 차이일수도..)
개인 프로젝트도 하면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나요??
어떻게 시간관리를 하셨는지도 궁금합니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