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사당이나, 강남에서 주말 코딩테스트 스터디 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혹시 코딩 테스트 스터디 참여를 희망하고 있는 30대 남자입니다.
우선 저에 대하여 소개드리겠습니다.
현재 1년차 개발 경력을 가지고 있고,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거주 지역은 신대방 쪽이며 사당/강남/홍대/합정 등 2호선 라인에 위치한 스터디에 참여를 희망합니다.
백준 기준 골드2입니다.
현재는 주로 문제 풀이 보다는 알고리즘과 자료구조 공부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터디에 지원하고자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 함양. 내 머릿속의 로직 흐름도를 말로 표현하는 능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다양한 분들의 문제접근 방식과 저의 방식을 비교해 보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대기업 입사를 희망하고 있으며, 코딩테스트 능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혹시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__) 감사합니다!
카톡 아이디 : lookhkh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