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대상 제외?
올해 연봉협상을 하는데
연봉 협상 올해는 안한다고 하네요
이게 회사차원에서 안하는게 아니라 실내에서도 저랑 임원인 사람들만 빠집니다
저는 임원같은것도 아닌 일개 대리고요
회사 매출은 초과달성에, 작년대비 성장도 꽤 했고
순수익도 난걸로 알고있습니다
부사장님 얘기를 들어보니, 과장으로 진급시키려다 내년에 시키기로 했다는데 그거랑 연봉이 안오르는거랑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고
현재 실 내에서 승진한 사람이 2명이라 눈치가 보여서 그러는건지
내년에 승진시켜주면서 연봉 더 쳐주겠다는 말
이런 말이 과연 믿을만한 말일까요?
역시 그냥 맘편히 이직준비 하는게 맞겠네요 감사합니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