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에게 연말 보너스 관련해서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작년 10월에 사장님이
저와 회사 동기 한 명을 부르시고 고생이 많다고 10~12월에 보너스 주신다고 하셨는데
지급하는 액수가 적으니 연말 상여금으로 더 챙겨준다고 말씀해주셨었는데
10~12월 보너스는 들어왔지만 연말 상여금이 들어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연말 보너스는 없는것으로 생각해야 할지 아니면 여쭤봐도 될지
이런 상황에선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아직 연봉 협상은 안 한 상태인데 연봉 협상을 할 때 여쭤보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