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출근하기로 했는데 가야 할까요 ??
안녕하세요 나이는 20대 중반 국비 6개월 수료 후 취준 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직원이 10명도 안되는 중소 기업이고
파견은 아니고 본사에서만 근무합니다
스프링은 아예 안쓰고 자바 와 jsp로 프론트 + 백엔드 다 하는 곳인데
가야 할까요 ??
연봉 3천 (만족)
출근 거리 1시간
연봉이랑 거리에 만족해서 출근하려고 했는데
주변 사람한테 물어보니 스프링을 써야 한다고 들어서요..
이 회사를 다니게되면 이직하거나 경력 쌓을때 도움이 안되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