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이전시 대졸 신입 2600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0명 내외 정도 규모의 웹에이전시 백엔드로 면접 보았습니다. 파견 없고, 10시출근 7시 퇴근입니다.
대표가 개발자 출신이고 본인포함 회사에 백엔드 개발자 2명있다고 합니다.
면접 마지막에 회사 내규상 대졸 신입은 2600이라고 하는데 여기서 좀 당황해서 퇴직금 포함여부인지 묻지도 못했습니다.
전 올해 2월 컴공 졸업예정이고 나이는 서른 중반입니다. 이전에 개발과 전혀 상관없는 회사들 일한 경력 합쳐
2~3년 정도 있습니다. 보통 개발과 상관없는 일을 해온 경우, 개발 신입으로 지원하면 신입 대우 연봉을 받는거겠죠?
2018년에 대학 휴학상태에서 중소무역회사에서 연봉 2700 받았었는데... 2800도 아닌 2600이라니 좀 현타오긴 합니다.
그래도 경험쌓는다는 생각으로 가서 일해야할지,
아님 조금 더 참고 포트폴리오 보강하며 다른 곳 면접 보러 더 다녀야 할지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