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단가 많이 깍이고 있다던데.. 체감되나요?
정규직 알아보는중인데.. 예전과 느낌이 달라요.
2년전에는 서류는 통과하고 면접 한번 정도는 볼 기회 있었는데..
프리 단가도 많이 차이가 생기고 있나요?? 다들 이제 분위기 다르다고들 이야기 많은데..
정규직 알아보는중인데.. 예전과 느낌이 달라요.
2년전에는 서류는 통과하고 면접 한번 정도는 볼 기회 있었는데..
프리 단가도 많이 차이가 생기고 있나요?? 다들 이제 분위기 다르다고들 이야기 많은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