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관련 질문
인센티브가 1년에 한번씩 특별한일 없을경우 나온다고 하면(사업이 정말 안됐을땐 안나옴)
연봉말할때 인센티브 포함해서 말 하나요?
아니면 근로계약서에 명시된 연봉으로 말 하나요?
인센티브가 1년에 한번씩 특별한일 없을경우 나온다고 하면(사업이 정말 안됐을땐 안나옴)
연봉말할때 인센티브 포함해서 말 하나요?
아니면 근로계약서에 명시된 연봉으로 말 하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