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월급 세금 궁금합니다
1.제가 회사 3군데를 봐주게 되어 월소득이 한 1200정도 들어올거같은데요.(3개다 프리)
근데 사업자 등록안한상태에서 받으면 5월달에 종합소득세 폭탄 맞는다는데
그러면 사업자 내고 하는게 낫다고하는데 이번이 프리 처음이라..어떤게 나을지요??
2.사업자내면 부가세10프로 내는데 그러면 부가세 10퍼내고라도 사업자 내는게 이득인가요?
3.월소득이 많이 들어오는데 한달에 200정도만 쓰고 1000만원씩 저축할려고하는데 5월정산떄 돈 많이 뱉어내야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