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이직, 커리어 고민
퇴사, 이직, 커리어 고민..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고, 2년 차 퍼블리셔입니다. 회사에 입사할 때 퍼블리셔 직군 신입으로 연봉 2500으로 입사를 했습니다.
저의 고민은 html, CSS는 자신 있지만, Javascript가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꾸준히 공부는 하고 있지만, 이해가 안 됩니다..
사수도 없어 혼자 해결해 나아가야 하는 데 고민이 많네요..
새로운 언어를 접해도 UI는 어떻게든 만들어 낼 수 있는데, 기능…? 들을 작성할 땐 자신감도 없고, 머릿속에 이해가 안 됩니다.
할 수 있는 건, Figma 웹, 앱 화면 구현, html, css , javascript(기본적인 동작)?,
vue(원하는 화면 구현 가능), flutter (앱 화면 UI 구현 가능) 이 정도입니다.
앞으로 진로를 어떻게 정할지도 잘 모르겠고, 곧 연봉협상인데 얼마를 말해야할까요..?
현재는 2650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적어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